로고

거북섬 ㈜플루크 '헬로샤브', '가드니아' 개소식 열어

임병택 시흥시장, 김찬심 시흥시 부의장 참석해 축하 인사 전해

뉴스브레인 김기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10/02 [22:31]

거북섬 ㈜플루크 '헬로샤브', '가드니아' 개소식 열어

임병택 시흥시장, 김찬심 시흥시 부의장 참석해 축하 인사 전해

뉴스브레인 김기태 대표기자 | 입력 : 2024/10/02 [22:31]

 

▲ 거북섬 메가스퀘어 분양 피해자들이 모여 만든 ㈜플루크(대표이사 강귀묵)는 지난 9월 30일 14시 '헬로샤브', '가드니아'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개소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 (주)플루크)  © 뉴스브레인



거북섬 메가스퀘어 분양 피해자들이 모여 만든 ㈜플루크(대표이사 강귀묵)는 지난 9월 30일 14시에 '헬로샤브', '가드니아'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개소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김찬심 시흥시부의장, 안광률 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김선태 메가스퀘어 관리단장 등 10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플루크 '헬로샤브', '가드니아'의 개소를 축하하며 케이크 컷팅식을 가졌다.

 

임병택 시장은 축사에서 "거북섬 주민과 분양자, 상인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 시화호 30주년을 앞두고 뜻깊은 개소의 자리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거북섬 발전을 위해 많은 고민과 각고의 노력을 더하겠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김찬심 시흥시부의장과 안광률 도의원은 "시흥시의회, 경기도의회에서도 거북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거북섬 발전과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개소식을 축하했고, 김선태 관리단장은 "(주)플루크 성공사례가 거북섬 전체로 퍼져 지역발전을 위해 상생하는 사례가 되시길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플루크는 거북섬 메가스퀘어 분양 피해자들이 모여 만든 법인으로 메가스퀘어 B동 2층 일부에 헬로샤브(샤브샤브전문점), 가드니아제빵소(베이커리카페)를 시작으로 거북섬 상권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와 상생발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